롯데홈쇼핑,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1.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대별 판매 현황 분석, 오전 8시~10시 이용고객 가장 많아
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지난 한 해 시간대별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오전 8시부터 10시 사이 구매고객 수, 주문금액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중 4050세대 여성 고객이 60% 이상을 차지했다. 특히 LBL,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와 AHC, 더마큐어 등 뷰티 상품이 코로나19 일상 회복의 영향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주부층이 가장 여유로운 시간대로, 쇼핑 활동이 가장 활발하게 이뤄지는 ‘골든타임’이 입증됐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에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10% 적립,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2월 한 달 동안 TV홈쇼핑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 크루즈 여행권(5명)도 제공한다.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함께 환절기를 대비해 피부/모발 관리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내달 2일에는 지난해 주문액 300억원을 기록하며 헤어케어 용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살롱드 마스터 헤어세럼’을 선보인다. 

3일에는 지난해 약 15만 세트가 판매된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 6일 매방송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더마큐어 리프팅 세럼’, 7일에는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의 베스트, 니트. 8일 보습, 탄력 케어 등에 효과적인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을 선보인다. 

한편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는 내달 28일까지 개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