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S23 사전예약 고객 개통 진행
LG유플러스, 갤럭시 S23 사전예약 고객 개통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2.1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23 시리즈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배경으로 전시된 작품은 ‘기안84’ 작가의 '욕망의 자화상' (사진=LG유플러스)
S23 시리즈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배경으로 전시된 작품은 ‘기안84’ 작가의 '욕망의 자화상' (사진=LG유플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유플러스가 14일부터 17일까지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사전개통을 시작한다. LG유플러스는 일반 고객 대상 개통은 사전 개통 마지막 날인 17일부터 실시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갤럭시 S23 사전예약을 분석한 결과, 갤럭시 S23 Ultra 모델이 전체 사전 예약 중 약 50%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색상별 선택 비중은 ▲팬텀 블랙(약 30%) ▲크림(약 25%) ▲그린(약 24%) ▲라벤더(약 21%) 순으로 집계됐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의 갤럭시 S23에는 데이터 커머스 서비스인 ‘U+콕’ 앱이 기본 탑재된다. U+콕은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품을 1:1로 제안하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사전개통에 맞춰 ‘eSIM 셀프 기기변경’ 기능을 선보인 바 있다. 기존에 갤럭시 기종을 사용하던 U+모바일 고객이 eSIM으로 기기변경을 할 경우 고객 스스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업데이트 된 ‘푸시 알림 eSIM 추가 기능’으로 개통된 eSIM을 고객센터 또는 QR코드 스캔을 거치지 않고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에 다운받을 수 있다. eSIM 셀프 기기변경 기능은 ‘One UI 5.1’ 버전 이상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갤럭시 단말 이용 고객이 갤럭시 S23으로 기기변경 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