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연령별 맞춤 ‘새학기 일타템’ 기획전 선봬
쿠팡, 연령별 맞춤 ‘새학기 일타템’ 기획전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2.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일타강사처럼 새학기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할인까지 선보인다. 쿠팡은 오는 3월 5일까지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학기 일타템’ 기획전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타강사처럼 학생가구, 유아식기, 학용품, 책가방 등 새학기에 필요한 상품만 쏙쏙 골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더욱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오늘의 할인 과목’ 코너에선 일부 카테고리 품목 대상으로 일일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중 2월13일, 16일, 20일, 23일, 27일 총 5회 진행하며, 매 회 다른 카테고리의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할인과목 요점정리, 이것만 챙겨도 만점!’ 코너 상단에서는 대폭 할인된 가격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상품 목록은 기획전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에 새롭게 바꾼다.

이밖에 어린이,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등 연령별 맞춤형 ‘신학기 쇼핑 체크리스트’를 통해 필요상품도 추천해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새학기를 앞두고 등교 및 등원 준비로 분주한 고객들을 이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이 일타강사처럼 쏙쏙 고른 필수템들로 알뜰하고 꼼꼼하게 새학기 준비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