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벨리곰NFT 비전 발표…‘벨리 파티’ 개최
롯데홈쇼핑, 벨리곰NFT 비전 발표…‘벨리 파티’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2.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5일~26일 잠실 롯데월드서 국내 최대 규모 NFT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NFT 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NFT 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를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벨리곰NFT 홀더 위한 초대형 파티를 연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BELLY PARTY)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 홀더만을 위한 커뮤니티 행사의 일환이다. 참석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단계별 로드맵 등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참여 접수를 받은 결과, 4일 만에 4천명이 신청했으며, 이후 진행된 추가 모집(200명)은 오픈 1분 만에 신청이 완료됐다.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천여명이 참석해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월드가 6년 만에 전체 대관을 진행하는 등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이 이뤄졌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NFT 홀더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벨리곰NFT의 비전과 로드맵을 공유하는 ‘A.M.A 토크쇼’, ▲댄스 그룹 ‘에이티나인’, 인기 가수 ‘다이나믹듀오’ 등 ‘초청 공연’, ▲ 13종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벨리곰 포토존, 즉석 타투 서비스 등 ‘이벤트 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가든스테이지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A.M.A 토크쇼에서는 더 샌드박스, 에그버스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벨리곰NFT 멤버십 개편 등 운영 계획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진호 롯데홈쇼핑 DT부문장은 “앞으로도 홀더들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로열티와 소장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8월 총 6단계 등급으로 이루어진 벨리곰NFT를 공개했다. ‘벨리곰’ 캐릭터의 팬덤,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된 차별화된 혜택 등으로 호응을 얻으며 9,500개 NFT가 오픈 1초 만에 완판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