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2023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동성제약 ‘이지엔’, ‘2023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3.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국내기업 총 108개사 함께 ‘한국관 부스’ 오픈
동성제약 이지엔 관계자가 브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동성제약 이지엔 관계자가 브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이달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2023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 이지엔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가 운영하고 국내 기업 총 108개사 함께하는 한국관에 부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며 가장 오래된 역사와 인지도를 자랑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 푸딩 헤어 컬러와 닥터본드 라인을 선보인다. 이지엔 염모제 라인인 푸딩 헤어 컬러는 독일, 스페인, 네덜란드, 불가리아 등 유럽 지역에서 유통돼 오며 탈색 전제 밝은 컬러 제품의 높아진 수요를 확인한 바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손상모 케어 라인인 닥터본드의 경우, 유럽 현지 소비자의 모발 특성에 맞춰 개발된 비건 오일 샴푸 등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지난 2019년부터 유럽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 결과, 이지엔 역시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모두 사전 취득했다. 이런 강점을 토대로, 신규 판로 창출에 집중하며 부스를 방문하는 각국의 바이어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 국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와 박람회 참여를 통해 현지 소비자는 물론 현지 파트너 총판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