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곡물과 채소 활용한 ‘2023 그린페어’ 진행
파리바게뜨, 곡물과 채소 활용한 ‘2023 그린페어’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3.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오틀리’와 협업, 대체식품 카테고리 지속적 확대
파리바게뜨가 몸에 좋은 곡물과 채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3 그린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가 몸에 좋은 곡물과 채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3 그린페어'를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파리바게뜨가 몸에 좋은 곡물과 채소를 활용한 ‘2023 파리바게뜨 그린페어’를 진행한다. ‘2023 파리바게뜨 그린페어’는 싱그러운 초록빛 채소들(Greens)과 건강한 곡물들(Grains)의 최고의 조합(Great!)이라는 ‘Greens, Grains, Great!’를 주제로,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그린페어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 스웨던 식물성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진한 홍차와 귀리 음료 오틀리의 조합으로 고소하면서도 향긋한 향미가 일품인 ‘오틀리 밀크티’를 비롯해 △오틀리에 파리바게뜨 자체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의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라떼의 풍미를 살린‘오틀리 카페라떼’ △귀리음료 오틀리와 통오트 사워도우를 듬뿍 넣어 담백 고소한 곡물식빵 ‘홀그레인 오트식빵’ 등이다. 이외에도 곡물, 대체육을 활용한 샌드위치 및 샐러드류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치소비 시장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몸에 좋은 곡물과 대체육, 대체유 등을 활용한 ‘그린페어’를 작년에 이어 진행한다”며 “환경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체식품 카테고리를 지속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