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 달성
SK매직,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 달성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3.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기세척기 등 3개 부문 1위 선정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또다시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SK매직은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전기레인지(인덕션) 3개 품목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21년 연속), 복합오븐(16년 연속), 전기레인지(6년 연속) 총 3개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SK매직은 지난 2020년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인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한편, 스스로 직수 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보더리스 인덕션 등 주력 제품이 CES혁신상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reddot, iF, IDEA)을 모두 석권한 바 있다.

SK매직은 관계자는 “37년 주방 가전 노하우를 보유한 SK매직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오븐 등 다양한 제품이 시장 선두 자리를 차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보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