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곰, 테마송 신곡 ‘해피 비 데이’ 공개
벨리곰, 테마송 신곡 ‘해피 비 데이’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4.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공공전시서 시민들에게 희망 메시지 전달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초대형 공공전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145만 팬덤의 ‘벨리곰’이 오는 7일 테마송 신곡 ‘해피 비 데이(HAPPY B-DAY)’를 공개한다. ‘돌아온 4월을 벨리곰과 기념하는 파티’ 콘셉트로, 케이크를 불 때 나오는 의성어 ‘후’를 포인트로 제작한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가사에는 기념일을 맞이하는 설레고 두근거리는 감정이 담겨 있으며, 타이틀 ‘해피 비 데이’의 비(B)는 ‘벨리곰(Belly Gom)’, ‘생일(Birthday)’, ‘벚꽃(Blossoms)’의 영문 첫글자를 모티브로 했다. 

지난 1일부터 잠실 롯데월드타워 메인광장에서 진행 중인 ‘어메이징 벨리곰’ 전시를 축하하고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테마송을 제작하게 됐다. ‘I’M벨리곰’(2020), ‘벨리 크리스마스(Belly Christmas)’(2021)에 이은 세 번째 벨리곰 테마송이다. 오는 7일 잠실 공공전시 현장에서 첫 선을 보이며, 12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 부문장은 “벨리곰 공공전시 1주년을 시민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벨리곰’, ‘생일’, ‘벚꽃’을 의미하는 신곡 ‘해피 비 데이’를 공개하게 됐다”며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밝고 유쾌한 곡을 통해 앞으로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