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교원위즈와 콜라보… ‘프리미엄 전집 키트 제공’
교원 빨간펜, 교원위즈와 콜라보… ‘프리미엄 전집 키트 제공’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4.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H! MY 감정 그림책 담긴 프리미엄 키트 제작
'빨간펜 더 프리미엄(THE PREMIUM)' 키트(사진=교원)
'빨간펜 더 프리미엄(THE PREMIUM)' 키트(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 빨간펜이 교원위즈와 손잡고 ‘빨간펜 더 프리미엄(THE PREMIUM)’ 전집 키트를 선보인다.

교원 빨간펜은 전집 체험 및 풍부한 독서 경험을 전하고자 교원위즈 내 유아전문교육기관 프랜시스파커 및 위즈아일랜드 원생을 대상으로 전집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프랜시스파커 및 위즈아일랜드 서울권역 캠퍼스에 1차로 배부했으며, 점차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교원 빨간펜은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사업 간 연계성을 강화하고,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해나갈 계획이다.

‘빨간펜 더 프리미엄’ 전집 키트는 빨간펜 스테디셀러 OH! MY(오! 마이) 감정 그림책으로 구성됐다. 감정에 대해 자연스럽게 익히고 교감할 수 있도록 ▲감정 그림책(3권) ▲감정 놀이북(3권) ▲무표백 100%면 에코백을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국제산림관리협의회)인증 친환경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OH! MY 감정 그림책은 정신 건강 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공동 기획 및 개발한 그림책이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독서 후 아이의 감정에 대해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끌어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3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이외에도 올 6월 중 프랜시스파커 대치캠퍼스 도서관 내 빨간펜 전집 체험존을 마련한다. 체험존에서는 빨간펜 인기 전집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전집 체험 뿐 아니라 에듀플래너와 학습 상담도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들이 배경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교원 빨간펜 전집을 프리미엄 키트로 구성해 프랜시스파커와 위즈아일랜드 서울지역 직영원을 중심으로 우선 제공했으며, 점차 캠퍼스를 늘려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를 확장시킬 수 있는 교원 빨간펜의 전집을 경험하고, 미래 경쟁력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