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우리衣취향 체험단 2기’ 모집
삼성전자, ‘우리衣취향 체험단 2기’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4.0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2023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누구나 참여
삼성전자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 모집 이미지(위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음).
삼성전자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 모집 이미지(위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삼성전자가 2023 비스포크(BESPOKE)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2023 비스포크 슈드레서 출시를 맞아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1기’ 체험단에 이어 이달 30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자신의 취향에 더해 가치관까지 옷에 담는 시대에 나와 지구 모두를 위한 의류케어를 원하는 ‘#그랑슈머’ 소비자는 물론, 내 취향 가득한 신발과 산뜻한 일상을 꿈꾸는 ‘#슈드리머’ 소비자까지 소중한 옷과 신발을 더욱 세심하게 관리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 상에서 제공되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2023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2023비스포크 슈드레서) 이미지 중 희망하는 제품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중 총 15인의 체험단을 선정해 5월 10일부터 11일 중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 중 10명에게는 조작부까지 하나로 통일해 세련된 원바디 디자인을 갖춘 2023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5명에게는 최대 4켤레까지 꼼꼼하고 효과적인 슈즈케어가 가능한 2023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각각 지급한다.

삼성전자는 세탁기의 미세플라스틱 저감 코스 등과 함께 나와 지구를 위한 의류케어는 물론, 간편하지만 섬세하게 관리한 신발로 매일 쾌적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