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노력한다. 애경산업은 ‘AGE20’s’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에 ‘AGE20’s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AGE20’s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중국 내 스킨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선보인 브랜드관이다. AGE20’s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과 동시에 안티에이징 라인의 ‘바이옴리프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바이옴리프트 탄력크림’ 및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중국 시장 내 AGE20’s의 판매 확대를 위해 운영 품목을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는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기초화장품까지 제품 영역을 확대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