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시민초청 ‘벨리곰’과 단독 파티…응원 메시지 전해
롯데홈쇼핑, 시민초청 ‘벨리곰’과 단독 파티…응원 메시지 전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4.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5만 팬덤 보유, 시민과 소통‧공감, 선한 영향력 전파
시민들이 초대형 '벨리곰'과 함께 한 단독 파티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시민들이 초대형 '벨리곰'과 함께 한 단독 파티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벨리곰이 시민들과 사연을 나누며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4일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시민을 대상으로 초대형 ‘벨리곰’과 함께하는 단독 파티를 열고 축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잠실 롯데월드타워 메인광장에서 진행 중인 초대형 공공전시 ‘어메이징 벨리곰 해피 비 데이(B-DAY)’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145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서 단순 재미와 즐거움을 넘어 시민과 소통, 공감하며, ‘벨리곰’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벨리곰’ 공식 SNS를 통해 지난 7일부터 신청자를 모집한 결과, 모집인원의 80배가 넘는 450여명이 몰렸다. 600일을 기념하는 커플, 13년지기 친구의 생일 축하, 시련을 극복하고 행복을 다짐하는 가족 등 시민 5팀을 선발했다.

지난 14일 전시운영시간(21시) 종료 이후 빔 프로젝터로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를 초대형 ‘벨리곰’에 띄운 후 개별 포토타임이 마련됐다. ‘벨리곰’이 깜짝 등장해 인사를 전하고, 벨리곰 모양의 케이크도 전달했다. 참여 시민들과 함께 케이크의 촛불을 끄고, 셀카를 찍는 등 즐거움을 선사하는 ‘벨리곰’의 모습에 열렬한 반응이 이어졌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인기 캐릭터 ‘벨리곰’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시민들의 기념일을 축하하고, 행복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달 23일까지 초대형 공공전시를 진행한다. 올해는 단체 댄스, 버블 파티 등 시민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확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 벨리곰의 생일파티 테마송 ‘해피 비 데이’를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으며, 앞서 8일에는 4마리의 ‘벨리곰’이 테마곡에 맞춰 댄스를 추는 ‘벨리곰의 댄스파티’도 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