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비건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 론칭
동원홈푸드, 비건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4.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한맛과 매운맛 총 2종…‘비건표준인증원’ 비건 인증
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원홈푸드가 비건(Vegan)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VIVID GREEN)’을 론칭했다. 동원홈푸드는 ‘비비드그린’은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식물성 재료로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사업부는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브랜드로,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 소스 등을 판매하며 쌓아온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건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을 론칭했다.

‘비비드그린 비건 카레’ 2종은 순한맛과 매운맛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비건표준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비건표준인증원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동원홈푸드는 이달 24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비드그린 비건 카레’ 2종을 선공개한다. 펀딩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펀딩 종료 후에는 동원홈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경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원홈푸드는 지난 2021년 선보인 비건 마요네즈 ‘비비드키친 비건마요’가 출시 1년 만에 마켓컬리/쿠팡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10만 개 이상 판매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