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Ai공부 자신감’ 아이캔두 캠페인 전개
교원 빨간펜, ‘Ai공부 자신감’ 아이캔두 캠페인 전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4.2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체험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증정
‘Ai공부 자신감’ 아이캔두 브랜드 캠페인(사진=교원)
‘Ai공부 자신감’ 아이캔두 브랜드 캠페인(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 빨간펜이 아이캔두 브랜드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Ai 디테일의 차이가 공부 자신감의 차이' 슬로건을 내세워 아이캔두Ai 학습 효과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기획됐다. 학습 습관부터 집중도까지 세밀하게 진단해 Ai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캔두로 학습하면 공부 자신감을 기를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이캔두 브랜드 가치가 담긴 광고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이다. 영상에서는 ▲문제풀이습관 분석 ▲학습 수준 진단 ▲집중도 분석을 일반 Ai와 아이캔두 Ai를 비교해 차이점을 보여준다.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포함해 버스 외부 및 엘리베이터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교원 빨간펜은 광고 론칭을 기념해 5월 18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신규 광고 3편을 모두 시청한 후 교원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1명) ▲설화수 자음2종 세트(2명) ▲CU 모바일 금액권 4000원권(300명)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캔두 무료체험 신청 고객에게는 식물 성장과 함께 어린이 자신감을 길러줄 수 있도록 기획된 ▲홈 가드닝 키트와 ▲스테디셀러 과학 잡지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패드를 무상으로 렌탈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학습 데이터부터 비학습 데이터까지 세밀하게 분석하는 아이캔두 Ai학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학부모들이 막연하게 느끼는 Ai 학습과 그 효과성을 쉽고 재밌게 표현해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올 하반기부터는 아이캔두와 함께 공부하며 공부 습관을 형성하고, 실제 성적이 향상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