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굿모닝치과와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식 가져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굿모닝치과와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식 가져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17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광주시지회가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경기 광주시지회가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지회장 박용화)는 5월 2일 신현3통, 신현4통 경로당과 굿모닝치과의원의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박평일 신현동 분회장, 굿모닝치과의원 백제현 이사, 신현3통과 신현4통 경로당 회장, 사무장, 회원,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박용화 지회장은 “어르신들의 치아가 건강해야 잘 드시고 그래야 몸도 마음도 건강할 수 있다. 치과에 정기적으로 검진하시기 바란다”며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2개소 경로당을 추가로 후원해 준 굿모닝치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1사 1경로당 사업은 경로당과 기업체 간의 협력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므로 여러 기관과 단체, 기업체들의 후원에 대한 인연을 잊지 않고 상호 간 보답과 협조할 것”을 당부했다.

박평일 신현동 분회장은 “경로당과 협약하여 후원해 주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며 “협약 체결 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굿모닝치과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성원하겠다”고 말했다.

굿모닝치과 백제현 이사는 “현재 4개소 경로당에 후원 중이며, 2개소 경로당에 추가로 후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며, “어르신들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는 인사로 마무리했다.

광주시지회는 2017년 6월부터 2023년 5월 현재까지 139개소 경로당과 54개 후원업체가 협약해, 소속된 경로당 289개 중 48%가 협약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