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손님 편의성 높인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
하나카드, 손님 편의성 높인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5.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10개월 만에 가입자 90만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번에 출시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신용카드 버전으로 기존 서비스와 함께 국내사용에 따른 적립 혜택을 추가해 손님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높였다고 16일 밝혔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하나머니앱에서 ‘외화 하나머니’를 선택 시 기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이용 가능한 해외 통화 18종 모두 ▲환율 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가 무료이다. 또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사용 시 적립 혜택을 추가로 탑재했다.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하며 ▲국내외 전 가맹점 1Q Pay 결제 시 하나머니 1.3% 무제한 적립 ▲국내외 전 가맹점 결제 시 하나머니 1% 무제한 적립된다. 

국내에선 신용! 해외에선 엡 설정 하나로 외화 하나머니 또는 신용! 편리함도 업그레이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한 장의 카드 안에 두 가지 결제 방식이 탑재돼 있다. 국내에서 결제 시 신용 결제로 사용할 수 있고 해외에서 결제 시 ‘외화 하나머니’와 ‘신용결제’ 중 하나의 결제 수단을 설정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발급 시 기본 결제방식은 ‘외화 하나머니’로 설정되며 결제 수단 변경은 원큐페이앱에서 즉시 변경 및 적용할 수 있어 해외여행 중 필요에 따라 활용이 가능하다. 그러나 하나카드는 신용결제로 선택하면 외화 하나머니와 다르게 해외이용수수료 및 ATM 인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카드 디지털전략그룹 이석 그룹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압도적인 혜택을 기반으로 해외여행 ‘하나카드’라는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