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원씽, 일본 현지 공략…‘케이콘 재팬 2023 팝업스토어’운영
애경산업 원씽, 일본 현지 공략…‘케이콘 재팬 2023 팝업스토어’운영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씽)
(사진=원씽)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의 자회사 원씽(ONE THING)이 일본 현지 소비자들을 만났다. 원씽은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론칭한 브랜드 ‘원씽’(ONE THING)은 화장품의 핵심 성분에 집중해 좋은 성분의 함유량은 최대한 높이고 불필요한 가격 상승 요소는 배제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지녔다. 

원씽은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Qoo10)과 협업해 지난 12~14일에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케이콘 재팬 2023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케이콘은 태국, 일본, 미국에서 글로벌 GenZ를 대상으로 K-팝부터 푸드, 라이프스타일, 뷰티, 패션을 한곳에 모아 소개하는 K-컬처 페스티벌이다.

원씽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마스크팩과 제품 체험분을 증정하는 등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원씽은 팝업스토어와 함께 온라인에서 큐텐 단독 기획전을 운영하며 제품 판매를 동시에 진행했다. 특히 13일에는 일본 배우이자 MC인 ‘하마구치 준코’, 아이돌 그룹 HKT48 전 멤버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무라시게 안나’와 함께 큐텐 케이콘 라이브 방송을 펼쳐 방송 당일 큐텐 뷰티 랭킹 전체 7위에 오르는 성과도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