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미지우’ 라방 토크쇼 ‘지우네’ 론칭
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미지우’ 라방 토크쇼 ‘지우네’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5.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3일 모바일 생방송 기획…‘여행’ 주제, 고객 소통 강화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이달 23일 팔로워 1,100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의 라방 토크쇼 ‘지우네’를 론칭한다. ‘지우네’는 ‘엘라이브’ 최초로 인플루언서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방송으로 앞으로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적극적으로 협업해 젊은층 유입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지우네’는 ‘지금 우리의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로 매주 새로운 주제를 정해 고객과 대화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롯데홈쇼핑은 직접적인 판매보다는 주제와 관련된 상품을 진행자 주변에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방식으로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미지우’가 MBTI별 여행지 추천, 사연 읽기 등 토크쇼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A.H.C 썬패치’ 등 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며, ‘미지우’의 자체 브랜드 ‘펀더멘탈’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최대 20%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팔로워 1,100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소통, 공감을 기반으로 한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젊은층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지우(본명 정지우)’는 국내 SNS 인플루언서 중 최초로 팔로워 1천만명을 달성했다. ‘미지우(패션)’, ‘니프니프(뷰티)’, ‘펀더멘탈(잡화)’ 등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업가이자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