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연합회, 지회장, 사무국장 연석회의
강원연합회, 지회장, 사무국장 연석회의
  • 김용환 기자
  • 승인 2009.07.24 14:06
  • 호수 1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 지회장, 사무국장 연석회의 
강원연합회(회장 서정목)는 7월 20일 단종의 슬픈 얼이 깃들어 있는 역사의 고장 영월에서 연합회 임원을 비롯해 18개 시군 지회장과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회장 및 사무국장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연석회의는 박선규 영월군수와 엄재원 영월군 지회장 환영사에 이어 오는 9월 25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노인의 날 행사에 참가하는 춘천시, 철원군 지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노인지도자 연찬회와 여름철 사랑의 학당 운영에 관한 토의가 있었다. 또한 회의를 마친 후 김삿갓 유적지와 문학관을 둘러보고 해학과 재치가 넘치는 김삿갓의 시를 이해하는 유익한 시간도 가졌다.


 


홍천군지회,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강원 홍천군지회(지회장 이춘섭)는 7월 9일 홍천읍 무궁화예식장에서 지회 임원, 분회장, 각 경로당 총무 등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한석탄공사 조관일 사장이 강사로 초빙돼 노인지도자의 역할이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속초시지회, 늘푸른 경로당 전국국학기공대회서 금상
강원 속초시지회(지회장 주종칠) 교동 늘푸른경로당 어르신들은 7월 11일 대전 배재대학교 스포렉스홀에서 열린 제5회 국민생활체육 전국국학기공대회에 참가해 어르신생활체육부분에서 영예의 금상을 차지했다.

정시영 기자/속초



영월군지회,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강원 영월군지회(지회장 엄재원)는 7월 17일 영월군 여성회관에서 박선규 영월군수, 장경재 군의회의장, 서정목 강원도연합회장 등 내빈과 지회 임원, 분회장, 각 경로당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 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에는 안봉엽 목사의 특강 및 문곡2리 김갑진 회장의 모범사례 발표가 있었다.


인제군지회, 인제문화원 대강당서 노인지도자 연찬회
강원 인제군지회(지회장 황기석)는 7월 15일 인제문화원 대강당에서 박삼래 인제군수를 비롯한 내빈과 노인지도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인제군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