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신한은행과 ‘E페이머니’ 출시
이랜드리테일, 신한은행과 ‘E페이머니’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5.3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사진=이랜드리테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신한은행과 손잡고 31일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선불전자지급서비스 ‘E페이머니 by 신한은행’을 출시했다. ‘E페이머니’는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매장(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폰본인인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부여된 충전계좌에 충전하는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이에 양사는 ‘E페이머니’ 서비스 출시에 맞춰 리워드머니 지급, 할인쿠폰 지급 등으로 최근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에 회원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더 높은 적립률로 포인트를 제공하고, 결제 금액에 대한 캐시백을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도 탑재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를 통해 이랜드를 찾는 고객들의 경험을 디지털 영역까지 확장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E페이머니를 통해 신한은행이 제공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시스템을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며 “은행의 디지털 기능과 역할을 파트너사의 플랫폼으로 확장해 삶에 녹아드는 ‘에브리웨어 뱅크(Everywhere Bank)’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