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프로모션 진행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프로모션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6.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정수기 (사진=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정수기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스스로 직수 정수기’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델 신제품을 선보였다. SK매직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03, JCC103)’를 선보이고, 렌털료 할인 및 면제 혜택 등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CES혁신상’과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정수기에서 출수된 물로,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저수조) 방식이 아닌 정수된 물을 바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출수 용량은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며, 온수 기능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 방문형의 경우, 4개월 주기로 필터 교환 및 살균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형과 셀프형 모두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30일 까지 렌털료 할인 등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매직은 6월 한달 간 계약 고객에게는 렌털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근 1년간 결혼 또는 출산 가구에게는 렌털료 5개월 면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