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던킨, ‘리브레 스페셜티’ 바이럴 영상 공개
SPC그룹 던킨, ‘리브레 스페셜티’ 바이럴 영상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6.0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 속 세포 하나하나 깨우는 극적인 커피 맛 표현
던킨 '리브레 킹아메리카노'.
던킨 '리브레 킹아메리카노'.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지난 4월 신규 출시한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던킨이 ‘리브레 스페셜티’ 출시를 기념해 ‘던킨 커피를 더 스페셜하게’를 주제로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리브레 스페셜티’ 커피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눈이 번쩍 뜨이며, 몸 속 세포 하나하나와 모든 감각이 열리면서 시공간이 멈추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던킨은 이번 영상은 일상에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순간을 주인공의 익살맞은 표정과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특별한 순간으로 변화시키며 커피 맛을 극적으로 표현한 게 특징이라고 5일 밝혔다. 

최근 던킨은 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리브레 스페셜티’를 709ml 대용량 사이즈의 아이스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리브레 킹아메리카노’를 출시하기도 했다. 던킨의 ‘리브레 스페셜티’는 커피 마니아 사이에서 ‘커피 성지순례’의 대표 코스로 불리는 ‘커피 리브레’와 함께 선보인 스페셜티 커피이다. 커피 리브레가 엄격하게 관리하는 12개국, 100여개의 커피 농가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스페셜티 생두만을 엄선해 구성했으며, 블렌드 배합과 로스팅 레벨 등 원두 개발 또한 던킨과 커피 리브레가 함께 진행했다. 

이렇게 탄생한 ‘리브레 스페셜티’는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 묵직한 바디감의 인도, 은은한 단맛의 온두라스 생두를 기반으로 풍부한 바디감과 녹진한 단맛, 견과류의 고소함, 과일과 로즈티의 향긋한 풍미를 살려 최적으로 블렌딩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리브레 스페셜티’를 소개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세포 하나하나를 깨우는 극적인 커피 맛을 영상으로 표현해 누구나 ‘리브레 스페셜티’를 경험해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