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지회, 나전2리 미용비누 만들기 교실 운영
정선군지회, 나전2리 미용비누 만들기 교실 운영
  • 김용환 기자
  • 승인 2009.07.31 16:15
  • 호수 1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지회, 나전2리 미용비누 만들기 교실 운영
강원 정선군지회(지회장 이기훈) 나전2리 경로당(회장 김종필)은 7월 8일 경로당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미용비누 만들기 교실을 운영했다.
폐기름을 사용해 날마다 사용하는 미용비누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체험을 한 노인회원들은 “공장에서만 비누가 나오는 게 아니냐”고 신기해하며 각자 피부에 맞는 성분을 넣어 만든 비누를 갖고 즐거워했다.

 




평창군지회,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강원 평창군지회(지회장 함창식)는 7월 23일 내, 외빈과 각급회 노인지도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평면 소재 금송회관 회의실에서 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에서는 우수경로당의 사례 발표 등 경로당이 전진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시간이 됐다.

 




속초시지회, 2009년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강원 속초시지회(지회장 주종칠)는 7월 22일 서정목 강원연합회장, 채용생 속초시장, 김진기 속초시의회 부의장, 김영숙 여성가족과장 등 많은 내빈과 경로당 회장과 임원 등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속초시지회 회의실에서 2009년 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에서는 오윤근 노인대학장의 ‘도덕성 회복과 노인의 역할’이라는 강연과 정시영 경로당관리부장의 ‘경로당 활성화 방안’ 교육이 있었다.

정시영 기자/속초

 


 


동해시지회, 노인지도자·어린이지킴이 운영위원 합동 연찬회
강원 동해시지회(지회장 이남균)는 7월 23일 노인지도자와 어린이 지킴이 운영위원 등 134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평가 및 하반기 사업을 위한 합동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를 통해 노인지도자 및 운영위원의 자질 향상은 물론 어린이 유괴 및 성범죄 추방을 위한 실천 다짐 결의문을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