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 제1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 제1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6.13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부평구지회가 ‘제1회 부평구지회장旗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인천 부평구지회가 ‘제1회 부평구지회장旗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윤성순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지회장 윤성순)는 5월 26일 부평공원 운동장에서 부평구그라운드골프협회 소속 선수 14개팀을 비롯해 120명(선수 70, 내빈 20, 운영임직원 20, 공연단 10)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부평구지회장旗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부평구노인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는 한편, 2023년도 인천시장기 노인건강체육대회 출전 준비는 물론 팀별 단합을 위해 개최됐다.

윤완혁 심판위원장은 “다음번 대회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추가해서 즐거움이 더 클 수 있도록 만들어 가겠다”고 인사말했다. 

이날 경기에서 다들 열심히 응원하고, 선수들은 정정당당하게 게임에 임했다.

열띤 대회 결과, 우승은 부개A팀, 준우승 백마B팀, 3위 현대, 백마A팀이 차지했으며, 윤성순 지회장이 우승기와 시상금을 전달했다. 

윤성순 지회장은 “제1회 부평구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는데 290만원의 적은 예산에서 진행하게 됐다. 내년에는 더 예산을 받아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다”며 “좋은 날씨 속에 모두 열심히 질서를 지켜가면서 경기를 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 선수들의 열정에 감동을 받았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