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무더위 맞아 여름철 ‘별미메뉴’ 선봬
CJ프레시웨이, 무더위 맞아 여름철 ‘별미메뉴’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6.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신메뉴 '시원한 여름의 맛' 포스터 (사진=CJ프레시웨이)
여름 신메뉴 '시원한 여름의 맛' 포스터 (사진=CJ프레시웨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전국 주요 골프장과 휴게소, 워터파크 식음시설에서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는 시설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메뉴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골프장 레스토랑에서는 이용객의 원기 회복을 돕는 여름철 보양식을 선보인다. 보양 장어 무침, 명품 갈비 금계탕, 돌문어 해초 비빔면 등 귀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 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에스프레소 샷에 에너지 드링크와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파워 샷’ 등도 준비됐다.

푸드코트에서는 ‘시원한 여름의 맛’을 주제로 면 요리를 제공한다. 푸드코트에는 감칠맛의 육수와 특제 소스로 입맛을 돋우는 ‘얼음골 칡 물·비빔냉면’, ‘얼음골 물·비빔막국수’를 비롯해 냉·비빔 닭 메밀면, 모둠쟁반 냉모밀 등 여름 별미가 기다리고 있다. 면 요리와 세트 메뉴로 ‘양념간장 돼지불고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션월드'에서도 차별화된 먹거리를 선사한다. 신메뉴로는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감자고로케를 층층이 쌓아 올린 '피라미드 카츠', 가라아게 위에 시리얼 토핑을 수북이 올린 '모래언덕 치킨' 등 이집트 사막을 형상화한 메뉴를 개발했다. 파도 풀을 나타내는 블루 레몬에이드에 튜브를 나타내는 노란색 젤리를 띄워 오션월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떠오르게 하는 '익스트림 리버 에이드’ 음료도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무더위 속 입맛을 돋우는 여름철 보양식과 시원한 별미는 물론, 워터파크의 고유 콘셉트를 살린 맞춤 신메뉴를 통해 식음시설 방문객에게 특별한 맛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골프장, 휴게소, 테마파크 등 푸드서비스 사업장 곳곳에서 계절별, 공간별 이색 먹거리를 지속 개발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