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옥솔 칫솔 체험단’ 모집…구강건강 관리 정보 확산
오스템파마, ‘옥솔 칫솔 체험단’ 모집…구강건강 관리 정보 확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6.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연령대별 남녀 80명 최종 선발
오스템파마가 '옥솔 칫솔'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가 '옥솔 칫솔'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오스템파마)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이달 30일까지 잇몸 건강 케어 캠페인 일환으로 ‘옥솔 칫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에 오스템파마는 연령대별 남녀 80명의 체험단을 최종 선발해 제품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고, 구강건강 관리 정보를 확산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스템파마의 ‘옥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앞으로 운영 중인 블로그 주소(url)와 체험단 지원동기, 활동포부를 간략히 작성해 DM(Direct Message)을 보내면 된다. 

체험단 활동 기간은 7월까지다. 활동 기간 중 우수한 리뷰를 남긴 체험단원에게는 오스템파마 ‘와픽 휴대용 구강세정기’, ‘뷰센 치약, 칫솔 세트’ 등이 수여된다.

앞서 오스템파마가 지난 5월 초 출시한 ‘옥솔 잇몸 케어 칫솔’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오스템파마 구강건강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했다. 

오스템파마는 잇몸이 약하거나 민감한 환자를 위해 잇몸 자극을 최소화하고 치아 표면의 세균막인 치태(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앞서 치약형 잇몸 치료제 옥솔 페이스트’를 출시했다. 유효 성분인 ‘에녹솔론’이 염증인자의 발현을 억제하고 치주가 파괴되거나 치아 뿌리가 짧아지는 현상을 예방한다. 일반의약품인 ‘옥솔 페이스트’는 약사 또는 치과의사와 상의 후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