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와 컬래버
교원투어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와 컬래버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6.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패키지 여행 수요 공략
여행이지 ‘새롭고 유일한 영국을 만나는 방법’ 기획전(사진=교원)
여행이지 ‘새롭고 유일한 영국을 만나는 방법’ 기획전(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56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영국 패키지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새롭고 유일한 영국을 만나는 방법’을 주제로 한 기획전을 통해 영국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영국남자와 함께 상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여행이지는 스페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영국남자는 유튜브 채널에서 영국 여행의 재미와 매력은 물론, 여행이지 영국 기획전 상품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홈구장이자 한국 축구팬들의 성지로 꼽히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해 런던의 문화·예술 공간 쇼디치, 비틀즈의 도시 리버풀, 위스키 투어 등 특색 있는 구성을 자랑하는 ‘영국 일주 8일’이 있다. 

영국·스코틀랜드·아일랜드를 모두 아우르는 상품도 선보인다. 옛 스코틀랜드 왕국의 수도이자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에든버러와 현대적인 감각이 가득한 글래스고, 문학과 예술의 도시 더블린을 방문하는 '영국 일주 10일'이다. 여기에 영국과 프랑스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서유럽 2국 8일’도 준비했다.

아울러 여행이지는 기획전 고객을 위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7월 21일까지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1명을 선정해 ‘영국 일주 8일’을 전액 지원한다. 3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서유럽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며, 20명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서유럽 여행 상품권을 전달한다.

초성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 달 21일까지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초성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여행이지 부루마불을 증정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와 함께 새롭고 특별하게 영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행이지가 특별하게 준비한 기획전 상품을 통해 영국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중 및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