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中 ‘618 쇼핑축제서 판매액 22.6% 성장
애경, 中 ‘618 쇼핑축제서 판매액 22.6% 성장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6.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E20's 618리본 기획세트 (사진=애경산업)
AGE20's 618리본 기획세트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이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 기간 동안 전년 대비 행사 판매액이 22.6% 성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618 쇼핑축제 기간 동안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2022년 거래액을 초과 달성한 약 157억원의 행사 판매고를 기록했다.

애경산업은 중국 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기반의 신규 디지털 플랫폼인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등에서 전년 대비 37% 성장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애경산업은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틱톡 내 BB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했으며, 콰이쇼우에서 왕홍 ‘신유지’(辛有志)’, ‘딴딴’(蛋蛋)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14만 2천여개가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AGE20’s는 618 쇼핑축제에서 전용 구성으로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와 미니 립스틱을 함께 구성한 ‘AGE20’s 618 리본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의 지속적인 경기 둔화 분위기 속에서도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 준비 및 신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강화를 통해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