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제주연합회, 노인자원봉사단장 간담회 실시

제주연합회가 노인자원봉사 활성화 지원사업 상반기 활동 평가 간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연합회가 노인자원봉사활성화 지원사업 상반기 활동 평가 간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김인순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제주연합회(회장 김인순)는 7월 29일 관내 노인자원봉사단 단장과 부단장 등 90여명을 대상으로 노인자원봉사 활성화 지원사업 상반기 활동 평가 간담회를 열고, 앞으로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5년 노인자원봉사 활성화 지원사업 운영지침 안내와 상반기 활동 평가, 활동운영비 집행 및 활동일지 작성 등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질의·응답시간에는 단장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2025년 7월 현재 제주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센터장 송향숙)에서는 80개 봉사단, 1870여명이 지역 구석구석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 지역사회에 변화를 주고 있으며, 733회 봉사활동에 누적인원 140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김인순 연합회장은 “폭염이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안전사고 예방 등 건강에 유념해 달라”며 당부하고, 자원봉사자 한 명 한 명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