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호반써밋그랜드파크3단지경로당 개소식

대전 유성구지회 호반써밋그랜드파크3단지경로당 개소식에서 신기영 지회장과 한상인 경로당 회장이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 유성구지회 호반써밋그랜드파크3단지경로당 개소식에서 신기영 지회장(첫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한상인 경로당회장(세 번째)이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지회장 신기영)는 8월 20일 관평동분회 소속 호반써밋그랜드파크3단지경로당(회장 한상인)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신기영 지회장을 비롯해 오남진 관평동분회장, 한상인 경로당회장과 회원, 이희환·하경옥·이명숙 구의원, 아파트관리소장, 관평동주민센터 동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개소식은 경과보고, 노인회 임원 소개, 내빈소개, 축사, 축하공연, 기념사진 촬영, 건배사 순으로 진행됐다.

호반써밋그랜드파크3단지경로당은 40평 이상의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다. 현재 24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신규회원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신기영 지회장은 “경로당 개소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한상인 경로당회장님과 회원, 구의원님들과 관계자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유성구지회도 어르신들을 위한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지원하겠다. 경로당이 어르신들을 위한 편안하고 따뜻한 쉼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