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 4개 분회별 노인의날 기념행사 개최

기린면분회의 노인의날 기념행사. 
기린면분회의 노인의날 기념행사. 

[백세시대 = 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지회장 김양준)는 4개 분회별로 제29회 노인의날 기념행사를 실시하고 어르신 공경의 의미를 되새겼다.

남면분회(분회장 김종길)는 10월 28일 남면실내체육관에서 남면행정복지센터의 협조로 축하 공연과 노인의날 기념 포상 등을 진행했다. 행사는 지역의 어르신과 주민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사했으며 모범노인으로 신남3리경로당 박동기, 신풍리경로당 장영호 어르신에게 지회장 감사패가 전달됐다.

앞서 인제읍분회(분회장 장헌권)는 10월 21일 인제다목적체육관에서 인제읍행정복지센터의 협조를 받아 행사를 개최했으며, 남북1리경로당 박돈녀, 양지마을경로당 김충기 어르신에게 지회장 감사패를 수여했다.

북면분회(분회장 이기영)는 10월 23일 원통체육관에서 북면행정복지센터의 협조로 축하 공연과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원통5리경로당 신성희, 용대1리경로당 유재림 어르신이 지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기린면분회(분회장 목병후)는 10월 24일 기린실내체육관에서 행사를 열었다. 이날 노인복지에 기여한 현5리경로당 이병선, 103통신단 그린봉사회 백종판 어르신이 지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김양준 지회장은 “제29회 노인의 날을 맞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면분회 노인의날 행사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