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 중흥S클래스A경로당 모범경로당 현판식

중흥S클래스A경로당 회원들이 모범경로당 현판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흥S클래스A경로당 회원들이 모범경로당 현판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 = 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지회장 권영주) 용암2동분회 중흥S클래스A경로당(회장 류현철)은 충북연합회에서 선정한 모범경로당으로 11월 4일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회 김근환 사무국장, 용암2동분회 장종원 분회장, 용암2동 행정복지센터 오동욱 동장, 중흥S클래스아파트 송현호 동대표, 류현철 경로당회장과 회원 50여명이 참석해 모범경로당 현판식을 축하했다.

중흥S클래스A경로당은 현재 일반회원까지 포함해 90여명의 회원이 가입했으며, 78명의 정회원이 활동 중이다. 투명한 회계관리 및 운영 규정 준수는 물론, 최근 회원배가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젊은 회원들을 많이 영입해 모범경로당에 선정됐다.

류현철 경로당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 간 화합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의 소통과 쉼의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근환 사무국장은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정담을 나누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모범적인 경로당으로 발전하길 바란다”며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지회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