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정읍시지회, 제43기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정읍시지회 제43기 노인대학 졸업생들과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두번째 이호춘 지회장과 여섯번째 박일 시의장, 중앙에 꽃다발을 든 이학수 시장.
정읍시지회 제43기 노인대학 졸업생들과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두번째 이호춘 지회장과 여섯번째 박일 시의장, 중앙에 꽃다발을 든 이학수 시장.

[백세시대 = 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정읍시지회(지회장 이호춘) 부설 노인대학(학장 김동규)은 11월 13일 지회 2층 강당에서 제43기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수 정읍시장, 시의회 박일 의장과 이호춘 지회장을 비롯한 김동규 노인대학장, 지회 임원, 졸업생 100명 등이 참석했다.

졸업식에서는 안경임 학생장이 대표로 졸업장을 받았고, 안경임(연지동)·권남례(입암면)·이영순(영원면)·노영희(고부면)·강점순(상동) 학생이 공로상을 받았다. 하고례(시기동) 학생 등 54명이 개근상을 받았다.

김동규 노인대학장은 훈사에서 “형설지공으로 노력하신 졸업생들을 치하하며 건강하고 보람있는 삶을 축복한다”고 말했다.

이호춘 지회장은 “동기들과 함께 배우며 쌓았던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가 외롭지 않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노인대학이 즐겁고 활기찬 곳이라고 소문이 났다. 노인대학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했으며, 박일 시의장은 “배움은 새로운 시작이며, 노인대학에서 배운 지식과 경험으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읍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은 1981년 개교 이후 현재까지 총 4226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