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 = 임영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블랙플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연말연시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할인 혜택 및 쿠폰 등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모션은 ▲매일 응모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행운의 골든 티켓’ ▲동행 인원을 충족하면 할인 혜택을 받는 ‘동행+10% 할인 쿠폰’ ▲매일 오전 11시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타임어택’ 등이다.
‘행운의 골든 티켓’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에 한 번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가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고객을 위한 ‘동행+10% 할인 쿠폰’도 준비됐다. 단거리 상품은 4인 이상, 장거리 상품은 6인 이상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블랙 타임어택’ 이벤트는 선착순 참여 고객에게 3만원, 5만원, 10만원, 15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겨울 휴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블랙플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즌·테마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