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5월 31일~6월 6일)
금주의 운세 (5월 31일~6월 6일)
  • 관리자
  • 승인 2010.05.28 13:59
  • 호수 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부정적인 목소리가 문제.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려는 태도는 항상 당신을 그 자리에 머물게 할 뿐이다. 순간의 어려움을 참지 못하면 날개는 없다. 24년생 대인관계에서 주위와 마찰을 피하라. 36년생 친척 간에 도와줄 일이 생기면 도와주라. 48년생 실속 없는 약속은 취소하라.

丑(소띠)
기준에서 70% 만족한 상태라면 나머지 30% 쯤은 사랑과 이해로 충분히 채워 갈 수 있다. 25년생 손자에게 선물을 받고 싱글벙글. 37년생 조급한 마음을 버리면 이득이 생긴다. 49년생 지성이면 감천. 더욱 노력하라.

寅(호랑이띠)
당신의 성실성이면 조립품을 하나씩 맞춰 나갈 자질은 충분하다. 자신감을 갖고 대시하라. 26년생 게으름 피우면 구설과 망신수가 있다. 38년생 부지런한 새가 벌레를 많이 잡아먹는다. 50년생 생각 외의 도움으로 신분이 상승한다.

卯(토끼띠)
능력을 키우거나 유익한 인맥을 만드는데 쓰이는 지출이 늘듯. 다음에 되돌아오는 지출이므로 너무 조바심 내지 말라. 27년생 고름을 두어도 살이 되지 않는다. 결정은 보류. 39년생 바로 앞만 보지 말고 멀리 내다보라. 51년생 어떤 상황에도 자신감을 가져라.

辰(용띠)
원석을 끄집어 내지 않으면 원석은 당신 안에 묻힌 채 잠만 자고 있다. 스스로 원석을 묻어 버리고 있음을 깨달아라. 28년생 마음 내키는 대로 움직이다가는 건강을 다칠 수 있다. 40년생 동서남북 운이 활짝 열렸다. 52년생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연구하라.

巳(뱀띠)
환경의 변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시기. 원하지 않는 이직이나 전직, 부서이동이 있더라도 실망하지 말라. 29년생 숨겨둔 비밀이나 연인관계의 문제를 조심하라. 41년생 숨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라. 53년생 쓸모없어 보이는 일도 때로는 해야 한다.

午(말띠)
앞만 보고 달려온 자신을 잘 돌이켜 볼 것. 격려하고 응원해 줄 친구가 필요하다. 30년생 오래 살다보면 비가 오는 날도 있다. 42년생 희로애락의 감정표현이나 언행을 자제하는 게 좋다. 54년생 힘들고 외로워도 스스로를 고립시키지 말라.

未(양띠)
사표를 쓰고 직장을 그만두는 일은 쉽다. 하지만 그런 행동은 원석을 갈고 닦을 수 있는 기회를 없앤다. 31년생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말라. 43년생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한다. 55년생 내면이 실속 있고 성실하면 성장과 발전이 있다.

申(원숭이띠)
빨리 고백하고 확답을 듣고 싶겠지만, 중요한 사귐의 시간을 무시하고 서둘러 결정지을 일은 아닐 듯. 32년생 무계획은 금물. 생각을 정리하고 도전하라. 44년생 멀고 험해 보이는 일이 의외로 쉽게 간다. 56년생 욕심을 부리면 큰 것을 잃을 수 있다.

酉(닭띠)
음식이나 패션에 지출되는 비용이 늘 조짐. 방심했다가는 눈 깜박할 사이에 잔고가 줄 수 있다. 33년생 힘들어도 내색을 하지 말라. 45년생 바쁘기만 하다. 먼 길은 조심하라. 57년생 돈 떨어지면 정도 떨어질 수 있다.

戌(개띠)
되풀이해서 묻는 반문이 당신의 그릇을 크게 한다. 보보다 구체적인 계획을 짜서 실천해보라. 34년생 다른 사람의 수고를 덜어주라. 46년생 시간은 금이다. 시간활용에 적극 관심을 써라. 58년생 외출하면 뜻밖의 즐거움이 생긴다.

亥(돼지띠)
회사 일에 더욱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다. 올 한해 열심히 뛰면 훗날 더 큰 상이 기다린다. 35년생 대가를 바라지 않는 것이 섭섭함을 줄이는 길. 47년생 꿩도 먹고 알도 먹고 한꺼번에 이익을 본다. 59년생 새것을 찾는 변화를 추구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