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오마이걸’ 쇼케이스 진행…업계 최초
롯데홈쇼핑, ‘오마이걸’ 쇼케이스 진행…업계 최초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3.3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라안일 기자]홈쇼핑이 진화하고 있다. 단순 물건 판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문화·공연을 소개하고 이제는 걸그룹의 쇼케이스도 펼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4월 3일 오전 1시부터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쇼케이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홈쇼핑 업계 최초의 아이돌 쇼케이스이다.

오마이걸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무대를 공개하고 각 멤버들의 인터뷰, 개인기도 선보인다. 또한 롯데홈쇼핑 ‘바로TV’앱(App) 시청자 라이브 게시판인 ‘바로TV톡’을 통해 멤버별 토크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업계 최초 문화·공연 소개 전문 프로그램 ‘엘스테이지(L-STAGE)’의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뮤지컬 ‘타이타닉’과 ‘닥터지바고’ 티켓 판매 방송의 성공에 이어 영역을 넓혀 아이돌 그룹의 쇼케이스까지 도전한다.

홈쇼핑에 아이돌이 게스트로 출연한 적은 있으나 아이돌 그룹의 컴백 무대가 진행되는 것은 첫 사례다.

이날 롯데홈쇼핑은 최초로 공개되는 오마이걸의 한정판 스페셜 앨범과 포토카드, 맨투맨 굿즈를 홈쇼핑 단독 패키지로 구성해 6만4000원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깜짝 팝업 데이트권(50명)’, ‘생방송 중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TV홈쇼핑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한 신개념 프로그램‘엘스테이지’의 영역을 넓혀 업계 최초로 아이돌 그룹의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능과 쇼핑이 결합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