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봄 패션 신상품 판매 본격화
롯데홈쇼핑, 봄 패션 신상품 판매 본격화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2.13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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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우렐’ 특집 방송 진행, 트렌치코트‧니트 등 봄 신상품 선봬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 트렌치 코트.(사진=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 트렌치 코트.(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2019 히트상품 1위 ‘라우렐’을 전면에 내세워 봄 패션 신상품 판매를 본격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 오후 10시 50분부터 130분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트렌치코트, 니트 등 봄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주문건수 기준)인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은 지난해 2월 론칭 이후 한 달 만에 주문금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론칭 이후 1년이 지난 현재 시점 누적 주문금액 820억원 이상, 주문건수 110만 건 이상을 기록 중이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상품은 주문수량 11만7,000세트를 달성한 ‘터틀넥 니트’로, 지난해 12월에는 50분 동안 1만8,000세트가 팔리며 주문액 13억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아울러 ‘실크 티셔츠’(9만2,000세트), ‘홀가먼트 니트’(5만7,000세트), ‘팬츠’(4만5,000세트) 등이 인기가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론칭 2년차를 맞은 ‘라우렐’은 ‘실크 블라우스’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재를 다양화하고, 품목 수를 기존 12개에서 26개로 대폭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는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니트 가디건 세트’, ‘스커트’ 등 봄 신상품 총 5종을 선보인다. 

봄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트렌치코트’는 지난해 2월 론칭 방송에서만 9,500세트가 판매되며 ‘라우렐’이 초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한 상품이다. 

이날 세련된 A라인 디자인에 105cm의 긴 기장감으로 체형에 구애 받지 않고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2020년형 ‘트렌치코트’를 론칭한다. 

이외에도 100% 울 소재로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니트 가디건 세트’,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연출이 가능한 ‘코듀로이 스커트’ 등을 판매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룻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인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봄 패션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봄 신상품 기획전인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Spring Fashion is Lotte)’를 진행하고 봄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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