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요리 레시피 오’키친 오픈 소비자와 소통
오뚜기, 요리 레시피 오’키친 오픈 소비자와 소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뚜기가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담은 오’키친 오픈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오’키친은 ‘오뚜기 키친’의 줄임말로, 요리를 통한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추구하는 홈페이지다.

(주)오뚜기는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을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오뚜기)
(주)오뚜기는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을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오뚜기)

오뚜기는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을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요리의 종류와 주재료, 조리방법, 조리도구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되어 한 눈에 알아보기 쉽고 편리하다. 요리 초보자를 위한 레시피, 빠르게 완성되는 스피드 레시피,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꿀조합 레시피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각 레시피에는 조리시간, 준비시간, 인분 수, 영양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는 물론 레시피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쉽도록 링크, 메일 등의 태그 기능을 추가했다. 요리에 사용된 오뚜기 제품은 웹 화면에 ‘오뚜기몰’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레시피 검색은 제품명이나 재료, 조리방법, 조리도구 등으로 가능하고 계절이나 캠핑, 생일, 파티 등 상황별로도 맞춤 요리를 찾아볼 수 있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오뚜기 연구원과 셰프, 마케터들의 추천과 설문조사를 통한 120품의 레시피를 기본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게 채워나갈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며 요리를 통한 스위트홈을 구현하고자 하는 바램으로 레시피 홈페이지 ‘오’키친’을 오픈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