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1000만 뷰’ 돌파
교원 웰스,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1000만 뷰’ 돌파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7.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트롯돌로 떠오른 이찬원 브랜드 모델로 발탁
이찬원 참여 2023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사진=교원)
이찬원 참여 2023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지난 4월 5일,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처음 공개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편은 게시한 지 약 4개월 만인 17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교원 웰스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세 트롯돌로 떠오른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너무 당연한 얘기 아닌가요?’라는 질문으로 정수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뒀다. 교원 웰스가 추구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며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원 웰스가 지난 6월 1일 추가로 공개한 기부 캠페인 영상 ‘마음써-프라이즈’도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원 웰스는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기 제품 3종에 이찬원 팬덤의 공식 색인 로즈골드를 적용한 ‘이찬원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로 얻은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교원 웰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고 모델 이찬원과 함께 교원 웰스의 건강 가전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