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5번째 성복동 노인정보화 교육 종강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5번째 성복동 노인정보화 교육 종강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8.0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다섯번째 노인 정보화 교육을 종강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다섯번째 노인 정보화 교육을 종강했다. 인사말하는 이재규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7월 28일 성복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다섯번째 노인 정보화 교육을 마치고 종강식을 가졌다.

용인시 보조금 사업으로 운영되는 노인 정보화 교육은 그간 신봉동 동부센트레빌1단지A 경로당을 시작으로, 신봉동 LG자이2차A 경로당, 풍덕천2동 진산마을 푸르지오A 경로당에서 교육을 진행했으며, 하반기에는 3개소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노인 정보화 교육은 어르신을 대상으로 각종 스마트폰 활용 방법 등을 교육해, 정보화 능력을 향상시켜 정보 소외와 세대 간 격차를 해소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이번 교육은 5월 26일에 시작해 일 2시간씩 10회의 수업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여한 성복동 푸르지오A 경로당 박진수 회장은 “정보화 교육 덕분에 스마트폰 활용법을 즐겁게 배웠다”며 “많은 것을 알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재규 지회장은 “장소를 흔쾌히 제공해 준 행정복지센터 김희숙 동장과 정태욱 팀장, 회원을 모집해 준 성복동 분회장과 정성껏 지도해 준 천진희 강사님 등 함께 애쓰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되는 정보화 시대에 지식을 습득하신 만큼 활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