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수해입은 유인재 분회장에 성금 전달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수해입은 유인재 분회장에 성금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8.09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덕청원구지회 장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오송읍분회장에게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흥덕청원구지회 장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오송읍분회장에게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가운데 한종수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지회장 한종수)는 8월 4일 오송읍분회 유인재 분회장에게 수해 위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축사를 경영하고 있는 오송읍분회 유인재 분회장은 지난 장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다.

지난 7월 28일 제3차 이사회에서 이 소식을 들은 이사(분회장)들은 모두 합심하여 모금하기로 결정해, 흥덕청원구지회 21명의 읍·면⋅동분회장들이 십시일반 참여해 성금 100만원을 모은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종수 지회장, 여운석 오송읍장, 오송읍 이장단협의회와 청주시상생발전협의회 남기웅 회장, 지회 류동현 협의회장, 홍신자 총무 등이 참석했다.
 
한종수 지회장은 “너무나 어렵고 힘든 피해상황에 대해 어떻게 인사를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가면서 건강 또한 잃지 않기를 바란다”고 격려와 위로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