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대국민 워킹화 체험단 100명 모집
이랜드 슈펜, 대국민 워킹화 체험단 100명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8.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 통해 응모 가능
사진=이랜드 슈펜.
사진=이랜드 슈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가을 시즌을 맞이해 대국민 100명을 대상으로 워킹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이달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슈펜의 23 FW 대표 워킹화인 ‘슈테크 슈레이스’ 워킹화와 ‘슈테크 슬립온’ 워킹화 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이랜드는 올해 상반기 워킹화 매출의 경우 전년대비 40% 이상 성장했으며, 특히 일부 매장의 매출은 전년대비 4배 이상 늘어난 성과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슈테크’ 워킹화의 성장은 설계 단계부터 철저한 고객 분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점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경영자/소싱/상품개발 원팀이 긴밀하게 움직여 경쟁력 있는 상품을 신속하게 개발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슈펜은 매장 고객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워킹화에서 가장 바라는 점이 경량화라는 것에 주목했고, 개발 단계부터 경쟁사 대비 20%이상 가볍게 제작했다. 또한 기존 착화감을 보완하기 위해 충격 흡수 기능성이 탁월한 패드를 추가, 쿠션감을 극대화한 것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슈테크 워킹화만의 탁월한 경량성과 착화감을 경험하기를 기대하며 이번 100명의 대국민 워킹화 체험단을 준비했다”면서 “슈테크 워킹화와 함께 올 가을에 고객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