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연합회장 및 시·군지회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와 간담회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연합회장 및 시·군지회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와 간담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9.0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가가 강원도지사와의 간담회를 열었다.
강원연합회가가 강원도지사와의 간담회를 열고 김진태 지사(앞줄 중앙)와 이건실 연합회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사진을 비롯한 시군지회장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8월 31일 시·군지회장과 세종호텔에서 시·군지회장회의를 개최하고,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와의 간담회를 열었다. 

먼저 시·군지회장회의에서는 하반기에 진행되는 행사에 대해 논의했다.

세대공감 파크골프대회, 경로당 프로그램발표대회, 제1회 대통령기 파크골프대회, 세대공감 한궁대회, 건강포럼, 노인의날 행사, 전국 노인건강대축제, 시니어 박람회 등의 행사 일정과 참가 인원을 파악했다.  

이날 김진태 도지사와의 간담회에서 참여자들은 노인회 활성화와 시군지회 애로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지회장들은 경로부서 직원들의 인건비 등 처우에 대한 애로 사항을 해결해줄 것을 건의 했다.

김진태 지사는 긴축 재정으로 인해 지회장들에 대한 활동비는 어렵지만, 경로당에는 20만원 정도 더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이건실 연합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간담회를 갖게되어 감사하다"며 "노인복지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비는 이건실 연합회장이 지원해 이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