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체험단 모집
동아제약,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체험단 모집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9.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브랜드몰 ‘디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무료 체험단 모집(사진=동아제약)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무료 체험단 모집(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동아제약은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다.

이 제품은 허리밴드를 59개의 플리츠 가로밴드로 설계해 신축성 있으면서도 다양한 신체 사이즈를 힘 있게 잡아줘 속옷처럼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힙부분에는 에어핏 와이드 힙커버를 적용해 답답함 없이 안정감 있게 입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다리와 맞닿는 부분의 3D 입체 사이드 게더, 앞부분보다 뒷부분이 더 긴 46cm흡수체로 옆샘, 뒷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다.

체험단 참여는 오는 10월 9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신청 인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체험단으로 선정하며, 당첨자는 배송비까지 무료로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5개입 2개를 받아볼 수 있다.

우수 포토후기를 남겨준 10명을 선정해 동아제약의 인기 제품인 ‘오쏘몰 이뮨 7일 분’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있다.

한편, 매월 디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 체험단은 진행 회차마다 모집인원 대비 신청자 수가 2~9배에 이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생리기간 안심하고 숙면을 도와줄 템포 브랜드의 신작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무료 배송 체험단이라는 좋은 기회에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디몰 체험단에 대한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위해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