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영등포 ‘스파오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이랜드 스파오, 영등포 ‘스파오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9.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스파오가 모델 매장인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이랜드 스파오가 모델 매장인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차세대 모델 매장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이랜드는 영등포구에 위치한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 연령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매장이 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스파오 매장이 10대와 20대 고객을 위한 캐주얼 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전개했다면 새롭게 리뉴얼한 타임스퀘어점은 캐리오버 아이템으로 불리는 전 연령 베이직 대표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고객 확장에 나선다.

특히 기존에 남성캐쥬얼/여성캐쥬얼/남성포멀/여성포멀 등으로 세분화 되었던 카테고리는 남성/여성으로 크게 통합했다. 전 연령대 고객들이 동선에 편의를 갖게 하고, 쇼핑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이랜드는 설명했다. 

스파오는 이번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기존 매장을 전 연령대 고객들을 위한 매장으로 순차적으로 리뉴얼하고, 추가 출점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09년 브랜드 론칭 이래로 한국인의 체형과 선호를 연구해 이에 딱 맞는 소재와 디자인 개발에 집중한 성과를 이번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오픈 프로모션은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광장과 3층 스파오 매장에서 진행된다. 16일에는 스파오 공식 모델인 강다니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