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0.05 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유성구지회가 제27회 노인의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대전 유성구지회가 제27회 노인의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중앙에 신기영 지회장과 정용래 구청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지회장 신기영)는 9월 25일 라도무스아트센터에서 제27회 노인의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용래 유성구청장, 송봉식 구의회 의장, 기관 단체장 등 내빈과 신기영 유성구지회장을 비롯해 지회 임원, 표창 수상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해,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노인공경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노인복지증진에 힘써온 유공자 39명에 대한 표창 수여가 있었다, 먼저 진잠동 윤현중 어르신 외 12명에게는 신기영 지회장의 모범노인 표창을 수여했다. 

관평동 박득우 어르신 외 12명이 구청장상을, 노은동 신규환 외 12명에게는 유성구의회 의장상을 수여했다.

표창 수여 후 진행된 공연에서는 “제27회 노인의 날을 축하합니다”, “100세 시대 건강하세요” “어르신이 행복한 유성을 만들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풍선 퍼포먼스가 진행됐으며 참사랑봉사단의 변검술, 색소폰 연주, 노래 공연은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신기영 지회장은 “지금 이 자리에서 웃으면서 함께 할 수 있음은 힘든 시기를 몸소 겪으면서 우리나라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신 우리 어르신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어르신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추석 명절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