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22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개최
신한카드, 제22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0.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가족과 함께 하는 그림축제를 열었다. 신한카드는 ‘제22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10월 7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가족과 함께 ESG'를 키워드로 진행된다. 먼저 엔데믹에 맞춰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카드는 함께 오는 가족까지 합하면 약 1만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행사 배너, 현수막 등을 친환경 소재로 제작하고,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등을 진행해 쓰레기를 최소화했고, 참가자들에게 증정할 기념품도 모두 친환경 재생지를 사용하는 등 참가자들이 환경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대회는 만 4세 이상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 등 3개 부문에서 각 3명에게 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최우수상 한국미술협회장상, 우수상 신한카드 대표이사상을 수여하고, 별도의 장학금도 지급한다.

한편 이번 행사장에는 참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도 마련됐다.

아름인도서관 존에서는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휴게 공간을 구성하고, 도서 및 학용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부된 도서 등은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