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할메가커피’ 출시 한 달 만에 100만잔 돌파
메가MGC커피, ‘할메가커피’ 출시 한 달 만에 100만잔 돌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0.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매니얼’ 트렌드 반영…MZ와 기성세대 입맛 동시 공략
메가MGC커피의 가을 신메뉴 8종.(사진=메가MGC커피)
가을 신메뉴 8종.(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할메가커피와 왕할메가커피 출시 한 달 만에 단일 메뉴로 누적 판매 100만 잔을 돌파했다. 지난 달 선보인 메가MGC커피의 가을 신메뉴 8종은 무려 출시 보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초고속 판매행진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출시 전부터 이미 SNS에서 큰 인기를 끈 ‘할메가커피’는 달달하게 내린 진한 믹스커피 맛의 가성비 메뉴로, 에너지 충전과 함께 기분 전환에 제격이다. 청송 사과 메뉴 2종 역시, 비주얼과 맛 등 SNS 내 극찬 리뷰가 이어지면서 가을 시즌 인기를 반영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가을 신메뉴로 친숙한 맛을 살린 디저트 3종도 함께 출시하며 베이커리 역량을 강화했다. 현재 ‘와앙 피자 보름달빵’, ‘와앙 콘마요 보름달빵’, ‘뚱크림치즈약과쿠키’ 등 디저트 3종은 SNS 상에 이슈가 되면서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해 연일 품절을 기록하는 중이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신메뉴의 인기요인을 ITZY 멤버들의 가을 시즌 추천 콘텐츠에 힘입어 더욱 많은 관심이 몰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가을 신메뉴 출시와 함께 ITZY를 광고모델로 추가 발탁하면서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손흥민xITZY TVC 라이브 ▲ 온/오프라인 광고 인증샷 이벤트 ▲ITZY가 쏘는 역조공 이벤트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등 메가MGC커피만의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유도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신메뉴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트렌디한 메뉴로 구성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게 됐다”며 “메가MGC커피는 맛과 트렌드를 다 잡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믿고 먹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가 이달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