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개막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개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0.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0억 쇼핑 지원금…최대 90% 할인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를 개최한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를 개최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열고 110억 쇼핑 지원금, 최대 90% 할인, 경품 이벤트 등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지난 2020년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쇼핑 행사다. 기존 홈쇼핑에서는 시도하지 않던 대규모 마케팅으로, 업계 대형 할인 행사가 자리매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6회째를 맞는 ‘광클절’은 ‘함께 할수록 커지는 쇼핑 행사’를 콘셉트로 ▲쇼핑 지원금 110억원 ▲최대 90% 할인 ‘광클 펀딩’ ▲재구매 고객 대상 ‘광클 스탬프’ ▲경품 이벤트 ‘광클 럭키드로우’ ▲50개 인기 브랜드 할인 ‘광클 브랜드’ 등 참여할수록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쇼핑 행사로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총 110억원의 ‘광클 지원금’을 통해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광클절’ 최초로 고객 참여수에 따라 할인율이 변동되는 ‘광클 펀딩’ 행사도 준비했다. 펀딩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천 명에게 ‘롯데웰푸드 월간과자 구독권’, ‘벨리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프로’, ‘시그니엘 숙박권’ 등 화제의 상품을 증정하는 ‘광클 럭키드로우’, 일별 10만원 이상 구매 후 3회 이상 ‘광클 스탬프’를 찍은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3만원도 증정한다. 

TV홈쇼핑에서는 패션, 리빙, 주방 등 인기 브랜드 50여 개를 ‘광클 브랜드’로 선정하고, 대표 프로그램 특집전, 최대 50% 할인 등을 선보인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화제의 상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부터 타임특가, 쇼핑 지원금, 적립금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알뜰쇼핑 이상의 행운을 얻어가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