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행사’ 성대히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행사’ 성대히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0.14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지회가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연천군지회가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수상자들과 정남훈 지회장이 기념촬영 하고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는 10월 11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김덕현 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심상금 군의회 의장을 포함한 유관기관장 등 내빈과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을 비롯해 정남훈 지회장, 각 읍면 경로당 회장. 총무와 어르신들과 표창 수상자 등 약 550여 명이 참석하여 식전행사, 위안공연, 청려장 증정, 시상식 순으로 진행했다.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하여 헌신해 온 모범노인, 노인복지기여자 62명을 치하하고 표창을 수여하여 어르신 공경문화의 장을 마련했다.

김덕현 군수는 기념사에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를 축하드리며, 어르신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드린다”며 “연천군 어르신들을 위한 스마트경로당 사업과 연천군지회 건물 착공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 정책을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남훈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노인의 날을 맞이해 기쁜 마음이며, 여기에 계신 여러분이 이 시대의 주인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우리에게 주어진 아름다운 인생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